본문 바로가기

HyoShinHiSpec, 효신하이스펙(주)

지속적인 발전과고객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가 되고자 노력하고있습니다.

1:1 상담문의

  • HOME
  • 고객지원
  • 1:1 상담문의

일상의 평범함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임진수 작성일19-12-12 13:39 조회1,369회 댓글0건

본문

신문제목 : 목요일 저녁 땅거미를 바라보며 그녀는 현관 계단에 앉아 있었다.
신문기사 : 최신 속보! 최근 철학 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주디(여주인공의 애칭=별명), 일상의 평범함 속에 함몰되는 대신, 전 세계 거의 대부분의 나라를 다루어보길 원했던 그녀. 자 그녀에 대한 최신 소식이 탐난다면 여길 보시라.


*이 부분에 그림 하나가 삽입되어 있습니다.
프로젝트-구텐베르크는 자신들의 문서 안에 있는 이미지파일에 대한 직접 링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.
따라서,
그림을 보시려면 아래의 “프로젝트-구텐베르크”사이트의 『키다리 아저씨』(영문 사이트)의 홈페이지 링크를 일단 한 번 클릭하셔야합니다.
주디(=여주인공의 애칭=별명) 인터뷰 기사 : 지난주 화요일 9마리의 어린 돼지들이 시내를 걸어서 건너 도망갔습니다. 그리고 8마리만 돌아왔죠.
누굴 탓하는 건 바라지 않아요, 하지만 남편이 죽고 홀로 된 ‘도드’(여자이름) 여사의 집에 갑자기 돼지 한 마리가 는 것은 누구 공이죠.
www.sam-woo.co.kr
(아래의 글은 여주인공의 상상 속 신문기사 계속임)

위버 씨(위버=‘베를 짜를 사람’. 베=피륙=옷)가 자신의 헛간과 두(2) 창고를 밝고 노랑 호박색으로 칠했습니다. 아주 그냥 디자인 감각 최악의 선택이었죠. 위버 씨 말론, 이번 페인트 칠로 건물의 표정이 달라졌다 말하고 있네요.
브루어(브루어=‘맥주 양조업자’) 씨 부부가 지난주에 손님들을 초대했어요. 브루어 부인의 여동생과 두(2) 조카들이 오하이오(미국 동북부의 주) 주에서 왔답니다.
저희 집(여주인공의 집) ‘로드아일랜드 레드’(=미국산 닭 이름.  )가 낳은 15개의 달걀 중에서 세 개‘만’ 부화해 병아리가 3마리만 태어났어요. 무슨 문제일까요, 상상이 안 되네요.
제 개인 소견으로는, 이 ‘로드아일랜드 레드’(미국 닭 이름)가 순종이 아니었지 않나 싶어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